같은 아파트 옆동 유부녀 썰

소라99 0 42,088 2017.08.04 12:34

​같은 아파트 옆동 유부녀 썰

 

 

나는 20대 남자사람이고 직업은 백수임

(잡혀가면 할수없지만 일단 아직까지는 안전하게 인터넷으로 사다리 등 가끔 함)

 

일단 나는 어머니만 계시고 아버지는 내가 중학교 졸업할즈음

교통사고로 돌아가셨음

 

아버지가 떠나시면서 많은것을 남겨주고 가셔서

크게 어려움없이 살았고 살고있음

 

기존에 어머니랑 운영하시던 가게가 있었는데

나름 잘되서 그때 5층짜리 작은 빌라지만 건물도 한채 사셨고

워낙 꼼꼼하시고 조심성 많으시고 준비성 철저하시고 약간은 구두쇠같은 분이셨는데

덕분에 저축도 열심히 하셨고 보험도 이것저것 들어두셨었고해서

아버지는 떠나셨지만 어머니와 나는 덕분에 부족함 없이

어려움 없이 살고있음

(그덕에 내가 딱히 일을하고 있지 않지... 빌라 세주고 가게는 어머니가 정리하시고

평소에 옷에 관심이 좀 많으셨어서 따로 옷가게 하고계심)

 

또 그 덕이라고 할까? 그후로 친구라는 가면을 쓴 악마들을 걸러내기도 했지...

당시 아버지가 돌아가셨을때 얼굴한번 제대로 비추지 않고

가끔 단체로 연락하거나 친구들끼리 모일때 한번씩 보던 친구들이

성인이되고 어릴때부터 친했던 친구들한테

내가 돈이 좀 있다는 얘기를 들었는지

뜬금없이 자주 연락이오고 친한척하고 그래서 아예 연락자체를 끊었음

(뭐 지금은 나름대로 금수저라기보단 도금수저? 은수저? 정도는 인정하는데

뭐 우리부모님 내가 태어나기 전에는 진짜 너무 힘들게 사셨고 몇장없는 부모님 신혼때 사진보면

가슴이 찡할정도로 두분의 모습이나 옷, 당시 사시던곳에서 찍으셨던 사진보면

참... 두분이 존경스럽고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래서 그런지 아버지가 유독 절약정신이 투철하셨던듯...)

 

원래 나는 부모님과 그 빌라에서 함께  살았었는데

아무래도 아버지의 추억이 많은 집이고

어머니가 초기에 너무 힘들어 하셨어서 고등학교 입학하고 좀 지났던거 같은데

그때 빌라는 통으로 세주고 근처 아파트로 이사했음

(5층은 우리가 지내던 곳인데 비워뒀고 1~4층까지 사람들 살다가

지금 1층 비었음

(지금 혼자 빌라로 들어갈까 싶은데 그러자니 어머니가 걱정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나때문에 남자를 못만나시나 싶기도 하고 아무튼 이래저래 고민중임)

 

아무튼 본격적인 썰을 풀자면

이 동네가 지금은 근처에 원룸들도 많이 생기고해서 젊은 사람들도 많지만

원래 전~부 아파트, 빌라, 주택이라

연세있으신 어르신들이나 어린 아이가 있는 부부, 신혼부부들이 좀 많았는데

특히 우리 아파트에는 나이가 좀 있는 사람들이 많음

(주로 노부모 모시고사는 부부-아이들은 출가- / 유치원생, 초등생 아이가 있는 부부가 많음)

 

그러다보니 젊은 사람들이 적어서 그런건지

주말에 쓰레기버리러 나가면

아줌마들이 막 말걸거나 쳐다보거나 하는 경우가 많음

(특히 여름에 반바지, 민소매입고 나가면 그렇게 힐끔거림 - 참고로 어릴때부터 육상했고

대학도 육상으로 가려다가 대학진학 포기했고 고등학교 3년동안 무에타이 했음)

 

거기다 내가 좀 내가봐도 나대는? 까부는? 좋게 말하면 친화력갑인? 쪽인데

그래서 아줌마들이랑 더 많이 친해졌음

 

그때 내가 군대에서  막 전역하고 집에서 잉여하게 보냈을땐데

(지금도 잉여하지만...)

그냥 가만히 누워서 TV보는데  그때 무슨 연예인들이 나와서 강아지 키우는거 방송했는데

그거 보니까 강아지가 너무 키우고싶더라?

그래서 바로 어머니한테 전화해서 강아지 키워도 되냐고 했더니...

전화기 너머로 날아오는 욕퍼레이드...

하지만 나는 그런일에 굴하지 않고 냅다 통장에 잔액 확인하고

달려나갔지

(사실 강아지가 그렇게 비싼지 몰랐었다... 시골에서는 막 만원 삼만원 오만원 그러는데...)

 

처음에는 카드로 강아지 집이며 옷이며 사료며 이것저것 살꺼라고

넉넉하게 챙겨야겠다 싶어서 30만원 찾아갔는데

뭔 강아지들이 그렇게 비싼지... 어떤 강아지들은 30만원으로는 어림도 없고

그나마 푸들이나 말티즈같은 애들은 겨우 분양만 할수있더라

(근데 같은 종인데도 어떤애는 비싸고 어떤애는 좀 싸더라)

 

그래서 막 샵주인이랑 강아지는 처음키운다 금액은 얼마까지 생각하고 있다

추천해달라 해서 이런저런 애들 추천받았는데

아무래도 푸들이 털빠지는것도 적고 애교도 많고해서 처음 강아지 키우는 사람한테는 좋다면서

권하길래 보니까 작은게 꼽슬꼽슬 거리면서 귀엽길래 바로 데려옴

(그때 남자애 27만원 달라고 했었는데 지금 30뿐이다 사료랑 이것저것 사야하는데 어떻게 좀 안되냐 했더니

사료랑 방석이랑 그릇해서 30만원에 해줌)

 

딱 분양받아서 데리고 집에가는데 진짜 어찌나 귀엽던지

분양받기 전까지 어머니가 뭐라고하실지 살짝 걱정되서 상담받으면서도 고민했는데

분양받고 나서부터는 그런 걱정, 생각 하나도 안남

 

그래서 집에 데려가서 물먹이고 사료도 불려서 먹이고 놀고있는데

어머니가 현관문 여는 소리가 들리길래 냅다 강아지 방에다 넣어놓고

오셨어요 ~~~~ 했는데 이게 왠걸.....

참 멍청한 나는 강아지만 숨기면 끝인줄 알았음....

사료, 방석, 그릇은 거실에 떡하니 놔둔거임

 

거기다 집에는 사료냄새가 진동 ~

나도 처음 사료봉지 열었을때 냄새가 많이 나는구나 했는데

어머니가 들어오시면서 사료냄새도 맡으셨고

떡하니 사료랑 그릇이랑 방석이 있으니

인상을 팍 쓰시면서 저게 뭐냐고 물으셨고

내가 그냥 웃음으로 떼우니까 어이없어 하시면서 개는 어딨냐고 물으시길래

바로 쪼르르 방으로가서 데리고 나옴

 

데리고 나오니까 그런 내가 어이없기도 하고 기도차고 또 강아지는 귀여우니까

웃으셨고 나보고 니가 알아서 똥오줌 치우고 밥먹이고 씻기고 산책시키고 하면서 알아서 키우라고 하시길래

알겠다고 하면서 키우기 시작함.

 

처음에는 아는게 없어서 다음날 바로 병원가서 예방접종 맞추고

이것저것 물어보고 심심하면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보고 했었음

(와 돈 한두푼 들어가는거 아님 한마리만해도 한달에 사료값 장난없고 - 다견가정 존경합니다... -

간식이며 치약, 샴푸 등 강아지생필품도 가격 무섭고

도대체 왜 강아지는 보험이 없는지... 병원비가 제일 어마무시...

병원 한번가면 돈5만원 우습고... 수술이라도 할라치면 돈 수십~수백은 그냥 깨지는...

혹시라도 강아지가 키우고싶은 사람들은 꼭 명심하시길... 진짜 장난아니게 돈 많이나감

뭐 요즘에는 자가접종도 많이하고 수제간식도 직접 만들어서 먹여서

좀 적게 들어가기는 하겠지만 그래도 무시못하고 특히나 어디가 조금이라도 이상하다 싶으면

얘들은 말을 못하니 병원에 데려가야하는데 그때마다 돈 장난아님... 간단한 키트검사도 5만원

소형견들은 슬개골이 자주 탈골되서 엑스레이 한번씩 찍으면 한장에 5만원...

6개월~1년에 한번씩 건강검진하는데 30만은 기본에... 슬개골 수술이라도 하면 돈100만원 우습고...

중성화수술도 남아 여아 다르지만 10~50만 그냥 나감)

 

그렇게 애지중지 키우면서 기본접종 끝내고 산책하면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썰이 시작됨

(이게 또 강아지 키우는 좋은 이유중에 하나일수도 있는데 위에 말했듯 금전적으로나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다면

한번쯤 키워보는것도 좋음 단 진짜 신중하게 결정해야함 여자랑 말트기 최고임

앵간한 여자는 알아서 먼저 다가옴)

 

아무래도 여자들이 강아지 그것도 작은 애들을 너~무 좋아하더라고

그래서 가끔 젊은 여자사람들이나 아줌마들이 엄청 귀여워하면서 다가오고 했는데

그러다가 옆동에사는 유부녀와 시작됨

 

그때 여름이라 더워서 낮에는 나도 덥고 애도 더우니까 산책 안시키고 주로

새벽, 저녁에만 산책 시켰는데 저녁에 재활용 버릴겸해서 산책나갔다가

옆동 유부녀를 만남

 

사실 쓰레기를 버려도 같은동 사람들만 만나다보니까

다른동 사람들이랑은 만날일이 없었는데

그 유부녀는 상가슈퍼에서 자주 본적있어서 눈인사정도만 했었는데

쓰레기버리고 산책시킨다고 그 유부녀사는 아파트앞 지나가는데

그 유부녀도 쓰레기버리고 들어가는길에 마주침

 

처음에 눈인사만 가볍게하고 가려는데

강아지를 보더니

"와 ~ 귀엽다 ~" 하면서 다가와서 강아지 만지면서 처음으로 대화를 나눔

 

강아지 언제부터 키웠냐 몇살이냐 남자냐 여자냐 등등

얘기하면서 자연스럽게 서로 자기소개 하게됐는데

36살이고 애는 없고 가정주부라고 했음

 

그렇게 그날은 짧게 대화하고 헤어지고 다음날부터 마주치면 반갑게 인사하고

가끔 슈퍼에서 만나면 같이 살꺼 고르면서 얘기하고 그러다가

그러다 어느날 저녁에 또 산책하는데 만났음

 

자기집은 아직 애도없고 강아지 키워보고 싶은데

모르는것도 많고 이래저래 고민이라길래

나도 처음 키우는거고 돈이 조금 들어가기는 하지만

이래저래 좋은게 많다 어렵지 않다 막 얘기해줌

 

그러면서 그 유부녀가 먼저 연락처 알려달라길래 알려주고

그날도 그렇게 헤어짐

 

그후로 초반에는 주로 강아지관련 문자 자주 주고받으면서

얘기하다가 나중에는 사적인 얘기도 많이 하게됨

 

 그러면서 알게된게

남편은 7살연상인 43살이고 대기업에 다니고

아이는 낳으려고 노력은 했는데

자꾸 안생기니까 남편이나 자기나 서로 스트레스만 받고

그래서 더 안생기는거 같다면서 그냥 생길때되면 생기겠지 하고 있다고 했음

(우연히 아침에 남편 출근할때 유부녀 마트간다고 같이 나온적있어서 봤는데

43살치고는 많이 어려보임 - 많게봐도 37~8정도? 술밴지 똥밴지 배는 좀 나와있고

키도 좀 작아보였는데 인상은 진짜 엄~~~청 좋음 막 잘생기거나 훈훈하거나 뭐 그런게 아니라

그냥 순진하다고 해야하나? 진짜 경계심 전~~혀 안생기는 그런 얼굴임)

 

취미는 운동을 좋아해서 테니스 잠깐 치다가

지금은 헬스 다닌다고 했었음

 

그래서 나도 운동 좋아했고 오래해서

운동얘기 주고받다가 새벽이랑 저녁에 강아지 산책시킬겸 같이

걷자고 했더니 흔쾌히 알겠다고 했고

그렇게 매일 새벽, 저녁마다 만나면서 더 가까워지고 편하게 누나동생됨

 

그러다가 처음 관계를 가진게

가을에서 겨울 넘어가는 시기였는데

남편 고교동창인지 뭔지 아무튼 친구 어머님이 돌아가셨다고

거기 갔다고 하더라

근데 뭔가 갑자기 번쩍! 하더니 이상한 생각이 막 자연스럽게 머릿속으로 흘러들어오듯

생각이 막 났음

 

그 전에도 연락 주고받으면서 막 ㅅ드립 아닌 ㅅ드립도 치고

그랬었거든

거기다 이 유부녀가 어떻게 생겼냐면 키는 자기 말로는 166이라고 했는데

아무리봐도 160초반대... 162~3정도?

가슴은 나중에 속옷보니까 75B라고 적혀있었고 허리는 얇은데 골반이 작다보니

그렇게 막 얇아보이지만은 않았고

얼굴은 진짜 평범함의 극치.. 그냥 어딜가나 있을법한 어디선가 한번쯤은 봤던것같은?

그런 흔한 얼굴인데 피부가 개꿀! 진짜 테니스 쳤다면서 실내에서만 친건지

 어떻게 피부가 그렇게 하얄수있는지... 겁나 뽀얌

 

아무튼 남편 없다는 얘기 듣고 바로 ㅅ드립치거나 가겠다고하면

거부감이 들수도있을것 같아서

ㅅ드립 아닌 ㅅ드립 살짝 중간중간 치면서

괜히 배가 고픈데 먹을게 있니없니 뭘 사먹니 마니 하면서

같이 밥먹자고 하게끔 유도함

 

몇번 하니까 자기는 조금있다가 먹을껀데 그때 같이 먹을건지 물어보길래

당연히 좋다고 하고서는 앞으로있을 일을 기대하면서

열심히 때빼고 광내고 준비하고서

일부러 과일이랑 술사들고 찾아감

 

딱 과일이랑 술들고 찾아가니까

그게 뭐냐고 묻길래 처음오는건데 그냥오는건 아닌것같아서 사왔다고 하니까

뭐하러 그러냐면 받아들더니

술은 왜 사왔냐길래 한잔하자고 그랬더니

말끝나기 무섭게 안그래도 술생각 났는데 하더니 앉아있으라고 하고서

주방에서 식사준비함

 

쇼파에 앉아서 TV보는데 괜히 앞으로있을 일을 상상하니까

긴장되고 떨려서 집중이 안되고

자꾸 유부녀 힐끔힐끔 훔쳐보듯 쳐다봄

(이날 유부녀가 입고 있던게 어떤 옷이냐면 그 여자들이 많이 입는 원피스

회색인데 몸에 좀 딱 달라붙는 롱 원피스 알려나...?)

 

조금 있으니까 된장찌개랑 밑반찬이랑 차려놓고 밥먹으라고 함

 

그래서 같이 밥먹으면서 얘기했는데

당연히 열심히 또 ㅅ드립 아닌 ㅅ드립 치면서 슬슬 시동걸었음

 

뭐 모든 여자들이나 유부녀가 그런건 아니겠지만

대부분의 특히 유부녀가 정말 작은거하나 신경써주거나 배려해주거나 그러면

거기에 살짝 감동하고 좋아함

(진짜 여자랑 대화할때 그냥 막 무조건 저 여자한테 잘보여야지, 재밌게 해줘야지 등

그런 생각은 하지말길.. 여자는 말잘하거나 웃긴사람 분명 재밌어하긴 하지만

좋아하지는 않음 오히려 얘기 잘 들어주고 공감 잘해주는 사람 좋아함

 애초에 생각을 "잘들어줘야지!" 라고 생각하고

진짜 아주 작은거 하나하나 귀담아 듣고 기억했다가

시간 좀 지나서 뜬금없이 그 얘기하면서 챙겨주거나 기억해주면 진짜 좋아함

-물론 내가 여자도 아니고 내 경험상 그런거라 모두 그렇다고 할수는 없겠지만 나는 그렇게해서

좋은결과 얻었으므로 득이되면 득이됐지 실은 절대 되지않음-)

 

밥 다 먹고 치우면서 전에 유부녀가 자기는 남자가 과일 깍아줄떄가 좋다면서

자기 남편도 연애시절에 여행갔을때 과일 깍아줬는데 그때 그냥 막 더 좋아지고 좋았다면서

그랬던적이 있어서 일부러 누나(유부녀)는 과일 깍아주는 남자가 좋자며?

하면서 과일이랑 칼들고 거실로 감

 

그러니까 어 그걸 니가 어떻게 알아? 라고 하길래

전에 얘기했다니까 내가 그랬나? 뭐 그런걸 기억하고있냐 라며 퉁명스럽게 말하는거랑 다르게

얼굴은 이미 옅은미소띔

 

그렇게 과일 깍아주고 같이 먹고 좀 쉬다가

그때 정확하게 시간은 모르겠는데 드라마 끝나갈때쯤으로 기억하니

11시 조금 안됐을때인듯한데 오면서 사온 술 꺼내놓고 한잔 두잔 마시기 시작함

 

이얘기 저얘기하다가 점점 술이 취해오니까

유부녀가 막 하소연하기 시작하는데 처음에는 맞장구 쳐주면서 듣다가

이게 계속되니까 슬슬 지겹고 살짝 짜증도 나길래

대화 돌리려고 그냥 막 아무말대잔치 벌이면서

대놓고 ㅅ드립 날리고 그랬는데

역시 술은 위대하다 ~ 거부한다거나 경계하는 그런느낌은 전혀 없고

유부녀도 막 맞받아치면서 ㅅ드립의 향연이 시작됨

 

그러면서 서로 첫경험은 언제였는지 최근에는 언제했는지

어떤 체위를 좋아하는지 등

무슨 동성친구들끼리 얘기하듯 얘기햇음

 

당연히 나는 금방 흥분하기 시작했고 이미 내 ㅈㅈ는 텐트치고 있었는데

그걸 숨기거나 가리기보단 이미 어느정도 상상은 하고 왔기때문에

일부러 더 잘보이게 테이블에서 조금 떨어져서 상체 뒤로 젖히고

ㅈㅈ부분이 도드라지게 보이게끔 했음

(진짜 누가봐도 내 ㅈㅈ 좀 보이소~ 하는 자세....)

 

유부녀가 슬쩍 보더니 이내 못본척하면서 계속 얘기하는데

그러면서도 슬쩍슬쩍 쳐다보는게 느껴짐

 

더 과감하게 막 ㅅ드립 치면서 술도 막 섞어서 먹이기 시작하고

둘다 제대로 취하기 시작함

 

술에 취하니까 용기가 생긴다고 해야하나 개가 된다고 해야하는게 맞으려나?

그냥 진짜 막나가기 시작했음

 

대놓고 막 누나(유부녀)는 가슴이 참 크고 이쁘네

만져보고싶다 입술이 이쁘다 키스하고싶다 그러면서 진짜 대놓고

얘기했는데 어라? 이 유부녀 무슨 개소리냐 이런 반응이 아니라

부끄럽게 무슨 그런소리를 하느냐

유부녀가 뭐가 예쁘냐 유부녀 가슴 만져서 뭐하냐 막 이런식으로 나오더라?

그래서 어? 이건 뭐지? 사실 기대를 하기는 했지만 설마 이정도일줄은 몰랐는데

너무 쉽게 진행되서 순간 놀랐음

 

정신차리고 계속해서 ㅅ드립 막 날리면서 계속해서 ㅅㅅ관련 얘기만 하기 시작했고

내가하는 ㅅ드립 막 맞받아치다가 중간에 막 부끄러워도 했다가

나중에는 자기가 리드해서 ㅅ드립치기 시작함

 

그러다 소변이 마려워서 한껏 화나서 텐트치고있는 내 ㅈㅈ 일부러 잘보이게끔 보여주면서

화장실 갔다가 슬쩍 유부녀 옆쪽으로 앉음

 

딱 옆에 앉으면서 이젠 스킨쉽 좀 진행하려고 했는데

젠장할 유부녀도 화장실 간다면서 일어나네...

그래서 아놔 젠장 하고있는데 할렐루야 ~ 유부녀도 이미 기대를 한건지 예상을 한건지 바랬는지 모르곘지만

자기가 알아서 내 옆에와서 앉네? 딱 거기서 옳다구나! 하고 다시 막 ㅅ드립하면서 허벅지도 슬쩍슬쩍 쓰다듬고

괜히 막 어깨도 한번씩 잠깐잠깐 감싸기도하고 했는데

유부녀도 막 앵기면서 꼭 손을 내 허벅지에 올려놨음

 

이미 폭발직전인 소중이를 일부러 옆쪽으로 눕게해서 유부녀 손에 닿게끔 했는데

닿으니까 살짝 움찔하는듯 하더니 손 안빼고 그냥 계속 있었음

 

근데 아무리 그런 상황이라도 유부녀라는게 좀 조심스럽잖아...

그래서 일단 뭐가됐든 내가먼저 시작하면 안될것같아서

어떻게해서든 유부녀가 먼저 날 건드리게 해야했음

 

그래서 괜히 덥다면서 웃옷을 벗고

괜히 더 달라붙고 소중이 닿게하고 ㅅ드립 치면서

뭐 누나(유부녀) 남편은 좋겠다 매일밤 누나랑 같이 자고 ㅅㅅ하고

나는 누나랑 한번이라도 하면 소원이 없겠구만 하면서

막 아무말 대잔치 벌이면서

마지막에 난 여자가 덮쳐주면 그게 그렇게 좋더라

근데 그런여자가 잘 없다 하면서

은근슬쩍 먼저 날 덮쳐라!!! 라고 압박함

 

그랬더니 이 유부녀 자기도 뭐 한번쯤 남자 덮쳐보는 상상같은것도 하고

자기가 막 강x당하는거 상상하기도 했다면서

뭔가 이미 마음속으로 결정은 한것 같은데 막 망설이는것 같았음

 

서로 입장이 있으니 너무 조심스러워서

둘다 머릿속으로는 뒤엉켜 있었는데 차마 실행을 못하는듯 했음

 

그래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간단하게 게임이라도 하면서 스킨쉽을 조금씩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달려들지 않을까 해서 바로 게임을 제안했고

유부녀도 그러자고 해서 게임 시작함

 

3,6,9 부터 시작해서 빈병돌리기, 가위바위보, 제비뽑기 같은거 했는데

벌칙은 걸린 사람이 술 마시는거고 술 못마시겠으면

미리 벌칙 종이에다 적어놓고 그거 뽑아서 수행하기로 함

 

벌칙은 나랑 유부녀랑 각각 3개씩 정했고

나는 키스, 탈의, 딱밤

유부녀는 뽀뽀, 섹시댄스, 맨 엉덩이로 단어쓰기(상대방이 시키는 단어 써야함) 써냄

 

나도 처음에는 막 노골적으로 확 써버릴까 하다가

유부녀가 보인 반응도 있고해서 유부녀가 좀 쎈것 적겠지 하면서

일부러 나는 그런 생각이 없었지만 유부녀가 그런거다 라는 핑계를 만들기 위해서

약하게 적었는데 유부녀도 뭔가 수위가 쎈듯 약한듯 하게 적어내서

이건 아니다 싶어가지고 내가 뽀뽀+키스 = 키스 / 탈의+섹시댄스 = 속옷입고 섹시댄스 / 딱밤 / 맨 엉덩이로 단어쓰기

로 벌칙 바꿔서 하자고 함

 

유부녀도 콜해서 그대로 시작했고

이게 진짜 무슨 법칙처럼 꼭 게임하자고 한 사람이 자주 걸림...

그래서 연달아 3번이나 내가 걸리고 처음에는 속옷입고 섹시댄스... 근데 난 몸치라 그냥 막 흐느적거리고

유부녀는 그거 보고 깔깔웃고 그러면서도 텐트치고있는 내 ㅈㅈ 힐끔거리고

두번째는 맨 엉덩이로 단어쓰기 였는데 맨 엉덩이가 뭔지 몰라서 그냥 엉덩이로 쓸려고 하니까

뒤돌아서 바지랑 팬티까지 내리고 엉덩이만 깐채로 쓰라네...

그래서 유부녀 앞에서 덩꺼 다 보여가면서 오스트렐라피테쿠스? 그거 적으래서 적고

세번째는 감사하게도 키스 걸렸음

 

근데 우리가 키스라고 하기는 했지만 정확히 시간이나

수위 같은걸 안정해서 내가 하기전에 물어보니까

그런건 벌칙 안당하는 사람이 알아서 하는거라면서

벌칙자는 상대방이 하는대로 있는거라고 해서

알겠다 하고 시작했는데

진짜 입술이 도톰해서 키스하는데 미칠뻔함

 

막 입 여기저기 혀가 왔다갔다 입술을 통으로 물었다 뱉었다

잇몸 사이까지 막 혀가 왔다갔다 하고

그런 키스는 처음이었는데 아무래도 유부녀가 많이 원했던듯 싶었음

 

시간은 안재봐서 모르겠는데 나름 오랫동안 키스하고

계속 게임하다가

유부녀가 한번 걸렸는데 딱밤 나와서 한대 때리고

또 했는데 또 연달아 내가 2번 걸리고

벌칙 수행하고 드디어 유부녀가 또 걸림!

 

아까했던 키스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또 키스였으면 했는데

맨 엉덩이로 단어쓰기가 나오더라고

그래서 아까 경험도 있고 이게 하고보니 제일 수위가 높아서

뭘 적게할지 한~~참을 고민함

 

최대한 길게 적도록 해야 오래 볼수있으니

한참을 고민했는데 나는 유부녀처럼 오스트렐라피테쿠스?

막 그런게 생각 안나더라고... 이게 문장이 아니라 단엉야해서

생각이 안나다가 겨우 생각해낸게 표범무늬 바다표이었음

(그땐 사실 확실하게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고 분명 어디선가 들어봤던것 같은 느낌이어서 시킴)

 

근데 막 웃고 게임하면서 술마시니까

막 마시면서 취하게되고

그래서 그랬는지 이 유부녀가 뒤로 돌아서 벗는게 아니라 그냥 벌떡 일어나더니

허벅지까지 바지랑 팬티를 확 내리더니 뒤돌아서 쓰기 시작함

(물어보지 않아서 남편 취향인지 개인이 그냥 하는건지 모르겠는데 왁싱 제대로 했더라)

 

근데 조심조심 하는게 아니라 그냥 확 ㄱ자로 숙이고 엉덩이 쭉 내밀고 쓰는데

적나라하게 다 보임

 

거기에 완전 흥분해서 확 달려들어서 덮칠뻔한거 진짜 겨우 참고서

텐트치고 있는 내 소중이 살짝 아프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하고 보여줄려고

슬쩍 바지랑 팬티 내려서 머리부분만 살~짝 나오게끔 해놓고 있었음

 

다 쓰고서 옷 입고 앉으면서 내 소중이 보는데

동공지진 ~ 거기서 바로 결정타 들어감

 

누나는 요즘 ㅅㅅ하고싶지 않냐

남편이랑 매일 하느냐 나는 지금 미치겠다

아무래도 혼자 해결하고 와야겠다 혹시 남편이 보는 영상이 있느냐

막 얘기했더니 이게 우물쭈물하더니 자기도 지금 하고싶은데 참고있다

영상은 모른다 그러길래 아싸 다 넘어왔다 하고

바로 그럼 내가 다운받을테니까 같이 보자 그랬더니

아무말이없음

 

그래서 그냥 바로 컴퓨터 켰는데

와... 컴퓨터 로딩시간이 원래 그렇게 긴건지

그날따라 길게 느껴진건지 조금만 더 늦었으면 컴퓨터 다 때려부실뻔...

컴퓨터 켜지고 내가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 들어가서 아무 동영상이나 바로 다운받음

(사실 스토리도 약간 우리랑 비슷하거나 그런쪽으로 고르고 싶었으나

시간이 촉박했고 나도 더이상은 힘들어서 후다닥 그냥 첫페이지 댓글 많은거 바로 다운받음)

 

다운받고 진짜 아무렇지 않게 바로 동영상 누르고

다시 자리로 돌아가서 술 홀짝거리면서 동영상 쳐다봤고

유부녀도 슬쩍슬쩍 보다가 결국 몰입함

 

그때 일부러 난 더 내 소중이가 잘보이게끔 만들고

유부녀가 영상에 너무 집중했길래

나한테도 관심 보이도록 괜히 막 빈 술병 내려놨다 올려놨다 하니까

유부녀랑 눈 마주치게 됐고 유부녀가 눈 돌리면서

내 소중이 봐버림

 

그때 그냥 슬쩍보고 말줄 알았는데 이게 좀전까지 영상보듯이

뚫어져라 몰입해서 쳐다보는거....

그래서 옛다 봐라 하면서 엉덩이에 살짝 힘주면서 앞으로 내밀면서

아 ~ 저거 보니까 더 미치겠다

이럴때 누가 확 덮쳐주면 진짜 소원이 없겠는데...

이러다 집에가면서 사고치는거 아닌가 몰라... 라고 하니까

한참을 내 소중이만 보던 유부녀가 갑자기 내 얼굴을 딱! 쳐다봄

 

순간 움찔 했는데 바로 아무렇지 않은척 왜? 라고 하니까

뭔가 고민하는건지 말없이 쳐다보다가

갑자기 아 나도 도저히 못참겠다 라고 하더니

스윽 ~ 내 옆에 다가와서 진짜 이건 우리 둘만의 비밀이라고

막 진짜 원래 자기는 그런 여자가 아니라느니 이건 다 너때문이라느니

뭐 이러면 안된다느니 자기가 왜 그러냐느니 혼자 중얼중얼 거리길래

난 그냥 가만히 앉아서 다 안다 그럴수있다 괜찮다 비밀지키겠다

요즘은 남자고 여자고 결혼해도 애인 한둘은 있더라 하면서

살살 꼬드김

 

결국 유부녀 결심한듯 덥석 내 입술 덮쳐버림

 

근데 말했듯 나는 내가 먼저 손을 대버리면 안될것같다는 생각에

키스하면서도 그냥 가만히 키스만 했는데

갑자기 유부녀가 입술 떼더니 왜 그러냐고 싫으냐고 그러길래

아니라고 지금 하고 싶어서 미치겠다고 말하지 않았느냐고 하니까

근데 왜 가만히 있냐길래 말했듯이 누가 덮쳐주는게 너무 좋다

그래서 누나가 지금 나 덮친다 생각하고 가만히 있는거다 했더니

그래? 하면서 뭔가 약간 이상하다는듯이 보더니 다시 입술 덮쳐옴

 

그렇게 막 쪽쪽 거리다가 유부녀가 아무래도 키스만하는게 아쉽고 불만족이었는지

내손 잡더니 자기 가슴에 가져다 댐

 

그래서 그냥 쥐었다 놨다만 해주다가

내 소중이 빨아달라는 식으로 슬쩍 입술떼고 상체 뒤로 젖히면서

아래쪽으로 유도함

 

유부녀가 참 고맙게도 바로 알아듣고 밑에 빨아주기 시작했는데

역시 이래서 유부녀 만나는구나 싶었음

 

확실히 유부녀들은 섹스하면 느낌이 덜하긴 하는데

(알아서 쪼여주더라도 자연적으로 쪼이는거랑은 확실히 다름)

스킬이 진짜 남다름

 

그래서 한창 빨리다가 ㅅㅈ감 몰려와서

강제로 띠어놓고 유부녀데리고 안방으로 들어감

 

안방에 가자마자 다시 누워서 서로 키스하다가

유부녀가 내꺼 막 쪼물락 거려서

나도 가슴 쪼물락 거리다가 밑으로 손 내려갔는데

아까 말했듯 다 밀어버린 상태였고

물이 흥건했음

 

진짜 막 클리 자극하고 손가락 넣고 했는데

내가 잘한다기 보다는 그냥 나랑 그러고 있다는게 흥분되고 자극적이었는지

반응이 장난없었음

 

막 움찔움찔 거리고 신음소리 난리나고

그러다 자기가 못참겠는지 아니면 내가 덮치는게 좋다고해서 그랬는지

벌떡 일어나서 내 위에 올라타더니 자기가 내 소중이 잡고

자기 소중이랑 합체시킴

 

물론 경험이 많고 그래서 그럴수도 있지만 물이 얼마나 많은지

한번에 쑥 하고 들어감

 

그때 유부녀가 나보고 자기 남편이랑 다르게 굵어서 좋다며

자기가 만난 남자중에 제일 굵은거 같다고 했음

(참고로 난 길이는 그냥 짧지도 않고 그렇다고 막 길지도 않은데 좀 두꺼븜

그래서 가끔 여자친구랑 관계를 가지거나 하면 너무 두껍다고

자기 입 아프다고 안해주는 애들도 있음 난 입으로 받는게 좋은데....)

 

진짜 위에서 딱 삽입하고 처음에 몇번 위아래로 방아 찧더니

나중에는 막 앞뒤로 비비고 빙글빙글 돌리고 하는데

영상에서만 보던걸 실제로 처음 당하니까 미치는줄 알았음

 

그래서 진짜 평소보다 빨라도 너무 빠르게 ㅅㅈ감이 와서

미쳐 말할새도 없이 ㅈㄴㅅㅈ해버림

 

근데 술덕분인지 정말 고맙게도 ㅅㅈ하고 살짝 죽을것 같았는데

내가 ㅅㅈ한다고 말을 안했더니

유부녀가 계속 막 돌리고 그러고 있어서 그랬는지

죽을듯 하다가 바로 다시 살아남

(내가 굵다보니까 살짝 죽거나 덜섰을떄도 ㅅ입 가능함)

 

그 덕분에 진짜 평소보다 더 오래하는것 처럼 되버렸고

거기에 유부녀 완전 뿅가버림

 

자기 남편은 길어야 20분인데 내가 이미 ㅅㅈ한번 한걸 모르고는

나는 거의 한시간 가까이 하고 있으니 대단하다면서 난리침

 

아마 그 덕분에 한동안 계속해서 관계를 가질수있었던게 아닌가 싶음

 

그렣게 유부녀는 한차례 나는 두차례?의 ㅅㅅ가 끝나고

유부녀 꼭 끌어안고 진짜 오만칭찬 다 했음

(이것도 중요함 뭐 남자들 ㅈㅇ든 ㅅㅅ든 끝나고나면 좀 허탈하고

뭔가 공허한? 무튼 막 그런거 있잖아? 근데 그거 절대 티내면 안되고

정말 행복하다는듯이 행동, 말하면서 여자에대한 칭찬, 사랑표현 계속 많이 해줘야함

아무래도 대부분의 남자들이 딱 관계 끝나면 씻거나 그냥 벌러덩 누워있거나

담배를 피거나 등 행동을 하는데 진짜 그거 여자입장에서 정 뚝 떨어짐

순간적으로 자기들이 성처리반인가 싶은 생각도 들고 안좋아함

그러다보니 저렇게 표현해주면 진짜 완전 좋아함 내가 이걸로 업소, ㅈㄱ녀도 꼬셨던 경험이 있음)

 

그렇게 그날 유부녀는 4번 나는 처음 몰래ㅅㅈ한것까지 총 5번을 하고서

같이 자고 싶었지만 다음날 남편이 언제올지 정확히 모르니

새벽에 먹던거 치우고 정리하고 술병은 내가 들고 집에가면서 버리고 헤어짐

 

그 이후에도 여러번 남편이 출근하고 나거나

안들어오는 날이면 만나서 ㅅㅅ도하고 놀기도하면서 지내다가

어느날 유부녀가 이건 아무래도 아닌것 같다면서

이제 그만해야할것 같다길래

아주 쿨하게 그러자고 했음

(뭐 여자가 궁한것도 아니었고 이런 부분에서 깔끔하게 해줘야

여러모로 좋은일이 생김 - 어떤 진짜 막나가는 유부녀들은 지인들끼리 그런 얘기 주고받으면서

소개를 시켜준다거나 하고<-- 이건 정말 드뭄 나도 2번 경험이 끝

이후에 그만하자고 해놓고 나중에 다시 연락오기도 함<-- 이건 진짜 아닌것 같아서

그러는 경우도 있고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거나 만나게되서 그러는 경우도 있는데

후자의 경우 위에 말했듯 남자들은 대부분 관계후의 태도도 그렇고

유부녀라는 약점으로 좀 집착, 협박 같은거 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다시 연락오는 경우도 있음

바로 이런 부분때문에 유부녀들이 깊은 관계를 안가지려고 하고

주위에서 사람을 잘 안만나고 인터넷이나 단순 원나잇을 즐기는 이유임)

 

대충 옆동 유부녀 썰은 여기서 끝이고

지금까지 여러 여자들(유부녀들 포함) 만났고 만나고 있는데

심심할때마다 썰 풀겠음

Comments